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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귀공단의 무책임과 무소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 ||
작성자 | 강현만 | 작성일자 | 2009-03-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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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공단의 노고에 크나큰 비명의 박수를 보냅니다. 귀공단에서 1. 월 보험료 부과에 있어서 사실부과를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 2. 보험료 기준일이 매월 1일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사실을 대한민국 국민 누가 알고 있으며, 이 기준일에 대해 얼마나 홍보를 했는지, 물었습니다. 이에 귀공단은 눈코입 다 막고 모르겠으니 이제 더 이상 질의나 상담을 하지 말라고 하는군요. 네! 귀공단이 답을 할 수 없다면 대한민국의 또 다른 기관이라는 고충처리위원회 등 여타기관에 자문을 구해보도록 하지요. 탁상행정, 복지부동 정말 지겹습니다. 국민이 원하는 건 솔선수범, 주동적 문제해결 자세로 일하는 모습이 아닐까요? 수고하십시오. | |||
작성일자 | 2009-03-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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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모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건강보험 고객센터입니다.
강현만 고객님!!!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오며,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공단이 건강보험 제도를 관리.운영함에 있어서는 정해진 법령, 규정, 지침등에 따라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공정하고 원칙있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령, 규정, 지침등에 미처 담아내지 못하거나 그 내용이 불합리하여 공단의 처분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이란 제도를 두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점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강현만 고객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 1577-1000 )로 전화를 주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건강보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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